123 0 0 2 10 0 7개월전 0

미래가 요구하는 퍼스널 브랜드 - 김지현의 퍼스널 브랜드 전략 제1권

김지현의 퍼스널 브랜드 전략

자기를 인식하는 일로부터 시작되는 퍼스널 브랜딩 과정은 그래서 실패하지 않는다. 자신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살던지, 자신의 과거로부터 얻은 경험과는 전혀 다른 일을 하는 우는 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미래에는 브랜드 유가 뜨기 때문에 퍼스널 브랜딩 과정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그 외에도 퍼스널 브랜등의 목적은 또 있다. ‘퍼스널 브랜드’의 길은 자신감으로 충만하다. 저절로 따스한 마음이 되고 눈빛에 사랑이 실린다. 사회에서 스스로가 할 일이 있음을 아는 순간이니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는 순간이니까, 과거의 ‘나’는 현재에 잠시 섰다가 꽃향기 가득한 미래의 길을 떠난다. 설혹 꽃향 없는 길이어도 그만이다. 이미 과거의 꽃향이 함께 길을 나섰다.
자기를 인식하는 일로부터 시작되는 퍼스널 브랜딩 과정은 그래서 실패하지 않는다. 자신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살던지, 자신의 과거로부터 얻은 경험과는 전혀 다른 일을 하는 우는 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미래에는 브랜드 유가 뜨기 때문에 퍼스널 브랜딩 과정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그 외에도 퍼스널 브랜등의 목적은 또 있다.

‘퍼스널 브랜드’의 길은 자신감으로 충만하다. 저절로 따스한 마음이 되고 눈빛에 사랑이 실린다. 사회에서 스스로가 할 일이 있음을 아는 순간이니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는 순간이니까, 과거의 ‘나’는 현재에 잠시 섰다가 꽃향기 가득한 미래의 길을 떠난다. 설혹 꽃향 없는 길이어도 그만이다. 이미 과거의 꽃향이 함께 길을 나섰다.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및 융합디자인을 수학한 박사 출신으로 특유의 뛰어난 통찰로 더 나은 미래 세상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제공하고 있다. 공저로는 리더의 길(언니의 스무살), 트렌드 리터러시, 데일리 오, 무연출(예또 시집) 등이 있으며, 필명 K-Jihyun, 김지현, 예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