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목란출판사
U
목란출판사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23
0
0
2
10
0
7개월전
0
미래가 요구하는 퍼스널 브랜드 - 김지현의 퍼스널 브랜드 전략 제1권
김지현의 퍼스널 브랜드 전략
#퍼스널브랜드전략
#이미지디자인
#언니의스무살
#자기계발
#주식회사나
PDF
구매시 다운가능
44p
0.9 MB
사회과학
김지현
목란출판사
모두
자기를 인식하는 일로부터 시작되는 퍼스널 브랜딩 과정은 그래서 실패하지 않는다. 자신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살던지, 자신의 과거로부터 얻은 경험과는 전혀 다른 일을 하는 우는 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미래에는 브랜드 유가 뜨기 때문에 퍼스널 브랜딩 과정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그 외에도 퍼스널 브랜등의 목적은 또 있다. ‘퍼스널 브랜드’의 길은 자신감으로 충만하다. 저절로 따스한 마음이 되고 눈빛에 사랑이 실린다. 사회에서 스스로가 할 일이 있음을 아는 순간이니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는 순간이니까, 과거의 ‘나’는 현재에 잠시 섰다가 꽃향기 가득한 미래의 길을 떠난다. 설혹 꽃향 없는 길이어도 그만이다. 이미 과거의 꽃향이 함께 길을 나섰다.
미리보기
4,900
원 구매
목차
7
소개
저자
댓글
0
프롤로그 - 브랜드 김지현
1. 디자인 그것은 무엇?
2. 이미지 디자인의 확장형
3. 앞 안 보이는 자기계발
4. 퍼스널 브랜드
5. 싸우지 않고 이기는 법
추천의 글
자기를 인식하는 일로부터 시작되는 퍼스널 브랜딩 과정은 그래서 실패하지 않는다. 자신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살던지, 자신의 과거로부터 얻은 경험과는 전혀 다른 일을 하는 우는 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미래에는 브랜드 유가 뜨기 때문에 퍼스널 브랜딩 과정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그 외에도 퍼스널 브랜등의 목적은 또 있다.
‘퍼스널 브랜드’의 길은 자신감으로 충만하다. 저절로 따스한 마음이 되고 눈빛에 사랑이 실린다. 사회에서 스스로가 할 일이 있음을 아는 순간이니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되는 순간이니까, 과거의 ‘나’는 현재에 잠시 섰다가 꽃향기 가득한 미래의 길을 떠난다. 설혹 꽃향 없는 길이어도 그만이다. 이미 과거의 꽃향이 함께 길을 나섰다.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및 융합디자인을 수학한 박사 출신으로 특유의 뛰어난 통찰로 더 나은 미래 세상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제공하고 있다. 공저로는 리더의 길(언니의 스무살), 트렌드 리터러시, 데일리 오, 무연출(예또 시집) 등이 있으며, 필명 K-Jihyun, 김지현, 예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목
목란출판사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